신환 감소, 성장 정체를 맞고 있는 병원은 실행대행사 교체 전 근원 분석과 성장을 위한 전략을 먼저 짜야 합니다. 그래야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 매몰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병원들의 맞춤 컨설팅과 솔루션 프로젝트를 실속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글을 작성하시는 병의원에 한해 자료를 메일링해드립니다.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24-11-14
경기도 치과 홈페이지 개발
오래 운영해온 지역 기반 치과로, 브랜딩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홈페이지 사이트맵, 메인페이지, 콘텐츠페이지 개발을 진행합니다.
24-11-13
병원브랜딩마케팅 전략과 홈페이지 시안 PT
새로운 진료상품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및 네이밍, 슬로건, 홈페이지 기획안, 메인과 서브페이지 시안 등을 프레젠테이션하고 협의를 진행합니다.
24-11-12
병원브랜디드 블로그 연장 계약
투비원의 3개월 패키지 블로그 종료 후 다시 6개월로 계약 연장하여 최근 완료한 이후 또다시 계약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진료별 클라이언트 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 소재, 테마, 콘텐츠의 전략적 개발을 통해 실제 이용고객의 증가뿐 아니라 입소문이 나게 된 계기가 된 것이 계약 연장의 주효한 동기입니다. 또한 매월 보고서를 통해 진행과정과 결과뿐 아니라 마케팅 자문도 성실히 제공해드렸는데 신뢰가 높아진 것이 계약 연장의 바탕이 되었습니다.
24-11-07
병원 조직문화 캠페인 포스터 개발
조직문화 고취를 위한 캠페인 포스터를 제작하였습니다.
24-11-05
병원 내부광고 개발
병원브랜딩과 주요 진료 마케팅 효과를 창출할 전략적 광고를 기획, 제작하여 원내 부착하도록 합니다. 내원고객의 브랜드 컨셉에 대한 인사이트 형성은 중요합니다!
24-11-01
병원 진료예약 안내 페이지 리뉴얼
수년 전 병원 홈페이지 개발 후 빠른 성장세를 보인 클라이언트 병원이 더 원활한 진료예약툴로 개편하면서 기존 온라인예약툴과 관련 이용안내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처리하기보다 더욱 call to action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으로 이용안내 페이지 콘텐츠와 디자인을 리뉴얼해드렸습니다. 작은 변화는 큰 성장의 기초가 됩니다!
24-10-30
안과, 치과, 내과, 산부인과, 영상의학과, 성형외과, 한의원 등 홈페이지 관리
다양한 분야별 병원들의 브랜딩 전략 및 홈페이지 개발 이후 전략적인 홈페이지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브랜딩과 마케팅 효과를 창출합니다.
24-10-25
네트워크 클리닉 브랜딩전략, 홈페이지 개발
브랜드 론칭 준비중인 네트워크 클리닉 브랜딩전략 개발, 브랜디드 홈페이지 개발, 원내마케팅과 MOT 등을 진행합니다.
24-10-21
병원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현재 홈페이지가 원장의 의도와 다르게 가격 경쟁만 어필하는 것처럼 보이는 평이한 수준의 콘텐츠와 디자인 상태입니다. 그러나 클라이언트 병원 분석 결과, 진료 경쟁력과 세부 타기팅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분석을 바탕으로 전략적으로 홈페이지 사이트맵(전체 메뉴 구성), 메인페이지 구성, 콘텐츠 방향 등을 전략적으로 기획하고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시안과 함께 이해시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