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 공지
    병원의 정체 타파 솔루션 실속가 제공
    신환 감소, 성장 정체를 맞고 있는 병원은 실행대행사 교체 전 근원 분석과 성장을 위한 전략을 먼저 짜야 합니다. 그래야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 매몰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병원들의 맞춤 컨설팅과 솔루션 프로젝트를 실속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글을 작성하시는 병의원에 한해 자료를 메일링해드립니다.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 24-01-29
    경기도 병원 홈페이지 부분 보수
    최근 타업체에서 제작한 홈페이지 콘텐츠의 미비함으로 인해 중요 진료 콘텐츠 및 병원브랜드 페이지에 대해 부분 콘텐츠 개편을 진행합니다.
  • 24-01-26
    병원 프로모션 광고 개발
    병원이 내원 고객 대상 의미있는 선물을 증정하며 브랜딩 및 고객 관계 강화를 목표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이에 대한 광고를 개발하였습니다. 행사를 홍보하는 것뿐 아니라 병원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제고를 고려한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한 것이죠.
  • 24-01-23
    수도권 신도시 의원 블로그 마케팅 진행
    병원의 주진료별 상위노출이 미비하고 홈페이지 상담 전환이나 바이럴효과가 함께 저조한 기존 병원 블로그 콘텐츠 개발 및 관리를 진행해드리게 되었습니다.
  • 24-01-16
    치과 홈페이지 부분 보수
    전략적 홈페이지 개발 후 수년간 잘 사용해오고 있는 치과의 홈페이지에서 메인페이지, 치과소개, 의료진 소개 메뉴만 콘텐츠 보수 및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그간의 진료운영상황, 변화하는 마케팅 상황, 경쟁력의 제고 방향으로 효율적 콘텐츠 보강을 통해 효과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 24-01-11
    척추관절병원 브랜디드 블로그 진행
    규모가 있는 척추관절병원의 다양한 진료별 상위노출과 전환(상담, 내원 성과)을 목적으로 브랜디드 블로그를 진행합니다. 매주 약정된 회수로 블로그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개발, 제공합니다. 2000년부터 병원 진료 콘텐츠에 대해 개발해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한 경쟁상황에서 까다로운 타깃소비자에게 설득력 높은 콘텐츠를 개발해드릴 수 있습니다.
  • 24-01-08
    병원 고객상담노트 제작 배송
    클라이언트 병원의 상담 전환성을 높이기 위해 그 병원의 진료상품에 대한 전략적인 상담노트를 기획, 제작해드려서 잘 쓰시다가 소진되어서 재주문해주셨습니다. 시의적으로 수정할 내용을 부분 보완하여 재제작해서 우송까지 해드렸습니다. 주위 경쟁병원들로의 이탈을 최소화하고 마케팅 성과의 진료구매 전환을 이루기 위한 내부의 중요한 마케팅툴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 24-01-03
    기존 병원 홈페이지 부분 보수
    과거 투비원이 제작한 병원 홈페이지 전환성이 좋아 오랫동안 그대로 사용하셨다가 최근 진료 운영의 변화와 타깃의 변화,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의 조정을 반영하여 부분 콘텐츠 보수를 진행합니다. 잘 만든 홈페이지는 마케팅 전환성과를 통해 신환을 창출하고 필요에 따라 부분만 보수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효용성도 높습니다.
  • 23-12-28
    병원 내부 고객 대상 소식지 콘텐츠 제작
    브랜딩마케팅 패키지 진행을 오랫동안 해오고 있는 클라이언트 병원의 직원들과 내원 고객 대상의 병원 소식지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문 정도 사이즈에 1면부터 주목할 주요 소식들에 대해 페이지 별 콘텐츠 구성을 하고 가독성을 높이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진행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직원들과 내원 고객의 병원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이슈를 인지시키는 방향으로 지획하되 지루하지 않게 열독률을 높이는 콘텐츠 기획이 중요합니다!
  • 23-12-26
    브랜딩마케팅 패키지 이용 병원 새해 마케팅 회의
    수년간 투비원의 다양한 브랜딩 마케팅 업무 지원을 받고 계신 병원 원장님과 연말 회식 겸 새해 마케팅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그간의 운영상황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말씀해주시고 관련하여 진지한 논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양한 에피소드와 추억 소환으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 새해 마케팅 변화에 대한 기획과 실행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더 성장하는 병원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중요한 행보입니다.
  • 23-12-20
    지방 치과 단기간 블로그 상위노출. 원장도 깜놀!
    지방도시에서 오랫동안 운영하는 치과가 최근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인터넷 검색량이 크게 줄고 신환도 따라 주는 위기를 맞게 되었는데요. 우선 투비원의 블로그 이벤트를 신청하셔서 월 10건을 전략적으로 개발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올리는 포스트마다 지역 주요 키워드에서 상위노출이 되었고 원장님은 신기하다고 감탄하셨습니다. 타깃 소비자가 반응할 콘텐츠와 키워딩 전략이 주효했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