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병원 브랜딩마케팅 전략 PT
치열한 경쟁 속에서 후발주자로 개원하는 원장님과 총괄실장 등 참석자분들에게 개원시 신환 유치와 장기적 성장을 위해 알아야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진료의 전략적 세팅, SWOT분석, 경쟁군 마케팅 상황 분석, 포지셔닝 및 통합마케팅 전략, 개원의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전환을 높일 홈페이지 전략, 사이트맵과 그 시안, 내원고객 마케팅과 MOT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드리고 과제도 드렸습니다. 전략과 시안 모두 매우 만족해하셨고 드린 과제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