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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 공지
    병원마케팅전략 강의 신청하세요!
    마케팅 실행만으로 성공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병원도 대행사도 마케팅전략을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33년의 전문성, 25년의 병의원 경험, [리뉴얼 병원브랜딩마케팅 실무] 등 3권의 스테디셀러 저자 직강! 6월 21일(토) 오후 2-4시 서울 세미나룸에서 진행 예정. 팝업 참조하시고 상담창에 신청해주세요. 강의 전과 후가 달라집니다!
    투비원 | 25-05-26
  • 공지
    병원마케팅회사 협업 및 실시간 코칭 제안
    25년간 다양한 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과 독보적인 콘텐츠 개발로 많은 클라이언트 병원들의 인정을 받아온 투비원에서 병원마케팅회사의 성장을 돕고 경쟁력을 올려줄 수 있는 협업을 제안합니다. 전략과 콘텐츠 실무, 단톡방에서의 상시 소통과 코칭 등을 25년 경력자와 함께 하세요. 상담하시는 회사에 자료를 메일링 해드립니다.
    투비원 | 25-05-20
  • 공지
    병원맞춤 브랜드블로그 교육
    1개 병의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브랜드 블로그 기획과 콘텐츠 개발, 운영, 피드백 등 신환 창출에 주효한 세부 스킬과 비법을 단 1회 2시간 동안 10년차 경력자가 집중교육해드립니다. 비용 20만원(VAT 별도. 지방병원 등 평일 시간내기 어려운 병원 원장 및 직원은 주말 가능. 장소 서울 세미나룸 추천) - 상담창에 문의, 신청해주세요
    투비원 | 25-04-01
  • 공지
    병원 마케팅 실행과 콘텐츠 코칭 월별 진행
    내부 마케팅팀이 있어도 경력이 짧거나, 마케팅 경력자가 없어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 병원을 위해 월별 소정의 자문료를 받고 마케팅 코칭과 피드백을 상세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이 우선인 실행업체와 이들을 핸들링할 수 없는 병원 사이에서 콘트롤타워 역할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개원하는 병원, 운영중인 병원, 진료과를 가리지 않습니다. 2000년부터 쌓아온 병의원브랜딩마케팅 경험과 전문성이 풍부한 투비원이기에 가능합니다. 월~금 평일 업무시간 내 단톡방을 중심으로 클라이언트병원의 마케팅 성과를 높이고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코칭과 자문, 궁금해하는 사항들의 상세한 피드백을 실시간 소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창에 문의해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투비원 | 25-01-31
  • 공지
    신환 감소 병원 정체 위기 극복 프로젝트
    신환 감소로 위기를 느끼는 병원들의 원인을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신환률을 다시 높이고 병원의 성장을 이어갈 전략과 실행계획을 제시합니다. 어려울수록 제대로 진단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타깃소비자와 시장 창출까지 새로운 판을 짜야 합니다. 상담 신청하시면 병원에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투비원 | 24-12-24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투비원 | 24-03-26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투비원 | 24-03-08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투비원 | 23-10-21
  • 751
    병원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보수 부분 리뉴얼
    홈페이지를 개발해드린 후 수년간 사용해온 병원을 위해 메인페이지와 콘텐츠 부분을 전략적으로 리뉴얼해드렸습니다. 그간 좋은 치료콘텐츠들이 축적되어 이를 소스로 업그레이드도 하고 포지셔닝의 변화에 맞춰 헤드라인 카피와 디자인을 전략적으로 부분 리뉴얼해드린 것입니다. 투비원은 브랜딩 관리 및 홈페이지 유지 보수를 해오는 클라이언트 병원의 성장사와 마케팅 상황에 맞춰 적극적 보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7.07
  • 750
    병원브랜딩마케팅 전략적 SNS콘텐츠 개발
    병원의 주요 진료상품에 대한 차별적 신뢰, 타깃소비자 관김 유도의 SNS 콘텐츠를 새롭게 기획,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개발된 콘텐츠 디자인물은 인스타그램, 카카오 채널, 블로그, 원내 등 다목적적으로 활용이 가능해 경제성과 효율성도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개발된 콘텐츠에 의해 내원 고객 상담 및 원내 마케팅도 재정비되는 통합적 마케팅 효과도 창출하게 됩니다.
    투비원 | 23.07.04
  • 749
    병원홈페이지 콘텐츠 보수
    브랜딩마케팅 관리를 받고 계신 클라이언트 병원을 위해 새롭게 도입된 진료운영 시스템, 장비 등 병원의 추가 어필할 콘텐츠를 홈페이지용으로 개발해 부분 보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6.30
  • 748
    병원건물 광고 기획 제작
    병원 건물 이용 고객 대상 병원브랜딩 효과, 내원고객 로열티 강화를 고려한 전략적 병원브랜드 광고를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투비원 | 23.06.26
  • 747
    브랜딩마케팅 관리 받는 병원 마케팅 전략 회의
    월정액으로 브랜딩마케팅 패키지를 진행하시는 클라이언트 병원 원장님과 저녁식사를 하면서 마케팅 전략회의를 가졌습니다. 주위 경쟁군 상황, 환자 관련 상황, 마케팅 성과 등 다각적 주제로 회의를 하고 포지셔닝 및 마케팅 플랜을 보강 제안하였고 이후 협의안대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수년간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병원 중 한 곳으로 투비원의 자긍심과 보람을 느끼게 해주신 병원에 감사드립니다.
    투비원 | 23.06.20
  • 746
    병원 SNS콘텐츠 개발과 가이딩
    병원이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 등 SNS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주기적으로 전략적 콘텐츠를 개발하고 유튜브 영상의 가이드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SNS영역에서의 콘텐츠 경쟁도 치열한 가운데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 상위노출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경쟁력이 중요하죠. 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을 반영한 콘텐츠 기획이 매우 중요한데, 이러한 콘텐츠 개발을 꾸준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6.15
  • 745
    병원 고객 상담노트를 기획 제작합니다.
    상담 고객의 전환율 제고 및 병원브랜딩효과를 창출할 전략적 상담노트이자 내부 마케팅툴을 병원에 맞춰 기획, 제작합니다. 개원시 인지도 미비와 DB 부족상황에서 효자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6.13
  • 744
    병원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서울에 개원한 병원의 PC와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대표원장이 만족해하셨고 클라이언트병원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후 유지보수 관리로 열심히 해드립니다.
    투비원 | 23.06.12
  • 743
    개원 병원 전략적 홈페이지 개발
    개원 브랜딩마케팅 전략 및 실행 플래닝 프레젠테이션 후 제안드린 전략적 진료상품 세팅을 반영한 사이트맵 컨펌, 디자인 시안 컨펌 에 이어 메뉴별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후발주자로서 개원시의 핸디캡 극복, 쟁쟁한 경쟁군과의 경쟁력을 높이고 타깃소비자의 유입 전환을 만들기 위한 전략적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개발중 실시간 온라인 회의와 피드백을 통해 효율적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투비원 | 23.06.07
  • 742
    병원 블로그 콘텐츠 개발과 온라인광고 관리
    브랜딩 마케팅 패키지를 월정액으로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에 대해 정기적으로 전략적 블로그 콘텐츠 개발과 온라인 검색광고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병원의 주요 진료별 경쟁상황을 고려한 노출 범위와 키워드 등을 세부적으로 설정하고 실행, 피드백을 통해 효율성과 성과 관리 모두에서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5.31
  • 741
    개원 병원 브랜딩마케팅 전략 PT
    치열한 경쟁 속에서 후발주자로 개원하는 원장님과 총괄실장 등 참석자분들에게 개원시 신환 유치와 장기적 성장을 위해 알아야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진료의 전략적 세팅, SWOT분석, 경쟁군 마케팅 상황 분석, 포지셔닝 및 통합마케팅 전략, 개원의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전환을 높일 홈페이지 전략, 사이트맵과 그 시안, 내원고객 마케팅과 MOT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드리고 과제도 드렸습니다. 전략과 시안 모두 매우 만족해하셨고 드린 과제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하시네요^^
    투비원 | 23.05.25
  • 740
    개원 병원 사진촬영 진행
    인테리어 완료 후 정돈된 상태에서 의료진의 진료 과정별 장면, 내부 환경, 가치적 요소들을 부각하는 사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사전에 촬영 가이드를 제공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유도하고 모델과 진행에 대한 부분까지 상세히 안내 드렸습니다. 이 사진들은 춯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어 제대로 사진자료를 만들어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투비원 | 23.05.22
  • 739
    개원 병원 브랜드 네이밍
    병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효율적 인지와 마케팅적 상황 등을 두루 고려한 전략적 네이밍을 하여 제안했습니다. 브랜드 네임은 병원의 상징이 되는 만큼 상표 등록 등의 문제 여부까지 꼼꼼 체크한 것입니다.
    투비원 | 23.05.19
  • 738
    병원 내원고객 대상 브랜드 광고 개발
    개원프로젝트 진행 클라이언트 병원의 인테리어 공사 마무리 시점에 내원고객 대상 브랜드광고를 전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내원 후 신뢰도 제고 및 진료 동의에 기여할 전략적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한 것입니다.
    투비원 | 23.05.17
  • 737
    병원 상담고객용 상담노트 기획
    상담 후 이탈 가능성을 낮추고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효과를 제고하기 위한 상담고객 노트를 기획 제작합니다. 클라이언트 병원의 상황, 경쟁력, 타깃소비자의 관련 인식과 행태를 고려하고 가독성, 이해도 역시 고려하여 간결하면서 효율적인 상담자료가 되도록 한 것입니다. 병원브랜딩, 상담전환, 바이럴 효과 모두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투비원 | 23.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