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RK
상담하고픈 블로그 콘텐츠
BLOG
CONTENTS
상위노출뿐 아니라 상담, 내원으로 이어지는
블로그 콘텐츠 전략적 개발과 꼼꼼한 관리
CASE
01
▲ 투비원 개발 병원블로그콘텐츠 하단에 진료 상담 댓글이 달린 예
CASE
02
▲ 클라이언트 병원에게 블로그에 달린 질문댓글에 답변 요청하는 상황
뻔한 홍보성 글이 아닌, 새롭고 유익한 진료정보로 높은 전환율
◀
클라이언트병원 담당자에게
블로그 전환률 관련 코칭
2000년부터 병의원 마케팅콘텐츠를 개발해온 전문가가 작성
* 네이버 브랜드콘텐츠(블로그형 유료 마케팅 콘텐츠)도 전략적으로 개발하여 전환효과를 높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