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 공지
    병원의 정체 타파 솔루션 실속가 제공
    신환 감소, 성장 정체를 맞고 있는 병원은 실행대행사 교체 전 근원 분석과 성장을 위한 전략을 먼저 짜야 합니다. 그래야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 매몰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병원들의 맞춤 컨설팅과 솔루션 프로젝트를 실속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글을 작성하시는 병의원에 한해 자료를 메일링해드립니다.
    투비원 | 25-11-19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투비원 | 24-03-26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투비원 | 24-03-08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투비원 | 23-10-21
  • 717
    마케팅 성과 저조, 정체 이어지는 병원의 브랜딩 컨설팅
    [리뉴얼 병원브랜딩마케팅 실무] 저자이자 2000년부터 병원 브랜딩 전략과 마케팅콘텐츠들을 개발해온 전문가가 귀원을 분석해서 진단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SWOT 분석, 진료 리세팅, 포지셔닝 전략 등을 비롯한 귀원만의 브랜딩 전략과 통합마케팅 전략을 개발합니다. 전략을 반영한 홈페이지, 블로그, 광고, SNS, 원내 마케팅의 각 콘텐츠 개발을 코칭하고 레퍼런스를 제시합니다. 단순히 마케팅 실행만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병원 브랜딩&마케팅 전문가의 진단과 솔루션을 받고 다시 성장하세요. *병의원에 한해 상담신청시 포폴, 진행 및 비용 안내 파일을 메일로 제공합니다.
    투비원 | 23.02.21
  • 716
    척추관절병원 온라인뉴스 보도자료 개발
    오랫동안 브랜딩마케팅 패키지를 진행해오고 있는 클라이언트병원의 온라인뉴스 보도자료를 기획, 작성했습니다. 어필할 진료 관련 목표시장의 경쟁상황을 파악하여 어떤 포인트로 기사를 작성해야 하는지의 코멘트까지 친절히 노티했습니다. 투비원은 작은 업무 하나도 전략을 고려합니다!
    투비원 | 23.02.17
  • 715
    강남 병원의 네이버 파워콘텐츠 기획 개발
    네이버 블로그 형태의 유료광고 파워콘텐츠는 특히 전환성과가 중요합니다. 클릭 후 이탈되면 광고비만 소진됩니다. 투비원은 수년간 마케팅콘텐츠를 개발 제공해온 클라이언트 병원의 경쟁력과 시장, 소비자 니즈를 전제로 전략적 콘텐츠를 개발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2.16
  • 714
    브랜딩마케팅 패키지 진행 병원 방문 촬영 서비스
    병원 브랜딩마케팅 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의 진료장면 및 주요 어필 부분을 촬영하여 블로그, 홈페이지, 원내 마케팅콘텐츠, SNS 콘텐츠 개발에 소스로 사용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병원의 상황과 마케팅 전략을 잘 알기에 주요한 포인트를 선별해 사진가가 촬영하고 마케팅 콘텐츠 기획을 하고 생생한 현장분위기를 전할 수 있게 합니다.
    투비원 | 23.02.13
  • 713
    병원 건물 내 광고 기획 디자인
    병원 건물 내 입주자들 및 다양한 입점업체 방문자들 대상 광고를 기획, 디자인했습니다. 등잔 밑 마케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투비원 | 23.02.09
  • 712
    병원 홈페이지 영어, 일어 버전 기획 제작
    외국인 대상 병원홈페이지를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유치 의료시장도 경쟁이 치열해 전략적 콘텐츠 개발이 중요합니다. 볼륨은 내국인 대상 홈페이지에 비해 콤팩트하게, 그러나 병원의 차별적 가치는 충분히 어필되도록 기획 개발하여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2.06
  • 711
    병원브랜딩 리뉴얼 전략 프레젠테이션 진행
    성장하다 정체가 온 병원의 현상태와 경쟁상황, SWOT 분석, 성장을 위한 브랜딩전략, 아이덴티티 및 진료군 리세팅, 홈페이지, 블로그, 온라인광고, 유튜브, SNS, 원내 마케팅, 고객관리 MOT 등 통합마케팅 솔루션 제시의 프레젠테이션을 한시간 반 이상 진행하였습니다. 원장님과 직원들의 공감과 호응 속에 이후 실무를 협의하였습니다.
    투비원 | 23.02.02
  • 710
    병원 CS 캠페인 내부광고 디자인
    병원의 고객만족을 위한 CS팀의 주기적 캠페인을 내부광고로 기획, 디자인해드렸습니다. 병원브랜딩마케팅패키지를 지속해오고 있는 클라이언트 병원의 CS팀에서 진행하는 캠페인 내용에 대한 광고 및 홍보물을 소비자용 카피라이팅과 브랜딩 디자인으로 개발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1.31
  • 709
    병원 미니홈페이지 기획 제작
    최소 25개 이상 메뉴와 콘텐츠 볼륨을 갖게 되는 전략적 병원홈페이지 외에, 특별한 목적으로 기능하는 보다 적은 볼륨의 미니 홈페이지를 기획 제작해드립니다. 메인페이지와 사이트 맵, 콘텐츠 페이지들과 상담툴도 갖추고 있으나 대개 메뉴가 7-12개 정도로 진료 센터나 특정 진료 타기팅 등을 목적으로 콤팩트하게 기획 개발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역시 병원 브랜딩 전략적 관점으로 기획 제작하기에 공력이 많이 듭니다. 제작 비용은 병원브랜드 홈페이지의 50% 내외 수준입니다.
    투비원 | 23.01.25
  • 708
    병원 내원고객 홍보 포스터 기획 제작
    브랜딩마케팅 패키지를 진행해오고 있는 클라이언트 병원들의 요청이나 투비원의 제언에 의해 내원고객 대상 홍보용 포스터 및 게시물을 기획, 디자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눈에 띄어야 함은 물론, 병원브랜드 이미지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한눈에 이해, 인지되도록 하는 카피라이팅까지 공을 들여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투비원 | 23.01.17
  • 707
    정체 병원 브랜딩마케팅 리뉴얼 전략 개발
    작년 하반기부터 정체가 감지된 병원의 문제점 진단과 솔루션의 통합적 제시를 위해 자료 분석 및 브랜딩 마케팅 전략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병원의 성장을 위한 진료 운영의 구체적 혁신안은 물론, 마케팅과 콘텐츠, 내부 MOT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인 제안을 기획하여 약속된 날에 병원에서 전직원 대상 프레젠티에션을 할 예정입니다.
    투비원 | 23.01.11
  • 706
    병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콘텐츠 개발
    브랜딩마케팅 패키지를 진행하는 병원들에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채널에 업로드되는 콘텐츠디자인을 맞춤 기획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때로는 짤영으로, 때로는 병원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 디자인 콘텐츠로 한 게시물에 여러 페이지를 제작해드릴 정도로 퀄리티에서 만족하십니다. 뿐만 아니라 설명글과 해시태그까지 전략적으로 개발 적용해드리고 있답니다.
    투비원 | 23.01.06
  • 705
    브랜딩마케팅 패키지 클라이언트병원 새해 전략 제안
    브랜딩 마케팅 실무 패키지를 진행해오고 있는 클라이언트 병원에게 연말에 특별한 보고서를 드리고 있습니다. 한해 동안의 주요업무 진행과 관련 병원마케팅 상황에 대한 세부 보고와 새해 브랜딩 마케팅의 제안이 충실히 담겨 있습니다. 병원 성장 파트너로서 병원이 새해 더욱 추구해야 하는 브랜딩 마케팅 업무들, 주의하고 경계해야 할 사안들을 충분히 정리하여 적지 않은 양으로 작성한 보고서입니다.
    투비원 | 22.12.29
  • 704
    병원 리뉴얼 프로젝트 클라이언트 영입
    오랫동안 성장해오다 정체의 신호를 감지하게 된 병원의 문제점과 상황을 분석, 진단하여 다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병원브랜딩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투비원 | 22.12.26
  • 703
    병원 브랜드 블로그 신규 진행
    그간 진행해온 업체의 일반적 정보 수준의 블로그 포스팅이 전환효과가 낮아 고민하던 중, 병원브랜딩 효과와 실질적 환자군 유입효과를 창출한 수 있는 투비원에 블로그를 의뢰한 병원입니다. 단순히 상위노출만을 목적으로 하는 업체 스타일의 블로그를 지양하고, 실제 내원 가능성이 높은 환자의 타기팅과 병원 고유의 현장감, 새롭고 유용한 콘텐츠 개발로 보다 오래 상위노출을 유지할 수 있고 전환효과를 높일 수 있는 블로그 포스팅을 다양한 병의원에 제공해드리고 있는 투비원에서 또하나의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창출할 것입니다.
    투비원 | 2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