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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 공지
    병원마케팅전략 강의 신청하세요!
    마케팅 실행만으로 성공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병원도 대행사도 마케팅전략을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33년의 전문성, 25년의 병의원 경험, [리뉴얼 병원브랜딩마케팅 실무] 등 3권의 스테디셀러 저자 직강! 6월 21일(토) 오후 2-4시 서울 세미나룸에서 진행 예정. 팝업 참조하시고 상담창에 신청해주세요. 강의 전과 후가 달라집니다!
    투비원 | 25-05-26
  • 공지
    병원마케팅회사 협업 및 실시간 코칭 제안
    25년간 다양한 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과 독보적인 콘텐츠 개발로 많은 클라이언트 병원들의 인정을 받아온 투비원에서 병원마케팅회사의 성장을 돕고 경쟁력을 올려줄 수 있는 협업을 제안합니다. 전략과 콘텐츠 실무, 단톡방에서의 상시 소통과 코칭 등을 25년 경력자와 함께 하세요. 상담하시는 회사에 자료를 메일링 해드립니다.
    투비원 | 25-05-20
  • 공지
    병원맞춤 브랜드블로그 교육
    1개 병의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브랜드 블로그 기획과 콘텐츠 개발, 운영, 피드백 등 신환 창출에 주효한 세부 스킬과 비법을 단 1회 2시간 동안 10년차 경력자가 집중교육해드립니다. 비용 20만원(VAT 별도. 지방병원 등 평일 시간내기 어려운 병원 원장 및 직원은 주말 가능. 장소 서울 세미나룸 추천) - 상담창에 문의, 신청해주세요
    투비원 | 25-04-01
  • 공지
    병원 마케팅 실행과 콘텐츠 코칭 월별 진행
    내부 마케팅팀이 있어도 경력이 짧거나, 마케팅 경력자가 없어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 병원을 위해 월별 소정의 자문료를 받고 마케팅 코칭과 피드백을 상세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이 우선인 실행업체와 이들을 핸들링할 수 없는 병원 사이에서 콘트롤타워 역할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개원하는 병원, 운영중인 병원, 진료과를 가리지 않습니다. 2000년부터 쌓아온 병의원브랜딩마케팅 경험과 전문성이 풍부한 투비원이기에 가능합니다. 월~금 평일 업무시간 내 단톡방을 중심으로 클라이언트병원의 마케팅 성과를 높이고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코칭과 자문, 궁금해하는 사항들의 상세한 피드백을 실시간 소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창에 문의해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투비원 | 25-01-31
  • 공지
    신환 감소 병원 정체 위기 극복 프로젝트
    신환 감소로 위기를 느끼는 병원들의 원인을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신환률을 다시 높이고 병원의 성장을 이어갈 전략과 실행계획을 제시합니다. 어려울수록 제대로 진단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타깃소비자와 시장 창출까지 새로운 판을 짜야 합니다. 상담 신청하시면 병원에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투비원 | 24-12-24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투비원 | 24-03-26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투비원 | 24-03-08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투비원 | 23-10-21
  • 616
    개원병원 내부 블라인드 광고디자인
    개원병원의 원내 블라인드를 이용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로고와 슬로건, 고객에게 전하는 의료진의 희망메시지 등을 적용해 브랜드이미지를 형성해드렸습니다.
    투비원 | 22.02.10
  • 615
    개원병원 지역매체광고 개발
    개원병원의 전략적 포지셔닝, 지역민 노출상황, 매체환경, 심의 등을 고려해 전략적인 기획, 키워딩 포함 카피라이팅을 개발했습니다.
    투비원 | 22.02.09
  • 614
    개원병원 홈페이지 기획, 콘텐츠 개발중
    개원 병원의 브랜딩전략을 반영하고 미비한 디비상황과 협소한 마케팅 운영을 고려해 진료별 킬러콘텐츠를 기획, 시안 진행중입니다.원장님은 콘텐츠 보자마자 바로 좋다는 피드백 주셨고 페이지 하나하나 오직 세상에 하나뿐인 콘텐츠를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투비원 | 22.02.07
  • 613
    브랜딩마케팅 패키지 진행 클리닉 1개월 업무 성과 보고
    온라인마케팅 리세팅, 전략적 블로그 포스팅, SNS 콘텐츠디자인 개발, 오프라인지역매체 광고 개발, 온라인광고문구 개발, 마케팅 자문 및 제안, 홈페이지 관리(기존 허술한 업체 관리 대신) 등을 월별 알차게, 기대 이상으로 열심히 해드린 피부미용시술병원에게 기존 업체와 투비원 업무 성과 비교를 에이스카운트를 통해 데이터로 정확히 보고했습니다. 크게 성과차이가 나고 그간 업무의 태도를 통해 신뢰도 높은 파트너쉽이 금새 형성되었습니다.
    투비원 | 22.02.04
  • 612
    개원 성형외과 브랜딩마케팅 PT
    강남 개원을 앞둔 성형외과를 클라이언트로 영입한 후 촉박한 개원일정을 고려해 설 연휴 휴일도 반납하고 브랜딩 마케팅 전략 개발,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와 서브페이지 기획, 광고, 원내 마케팅 등 통합마케팅 콘텐츠 개발, MOT 가이드 등 전반적 브랜딩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습니다. 연휴 직후인 3일 오전 강남의 스터디룸에서 2시간 넘게 PT와 협의를 거쳐 본격적 콘텐츠 개발을 진행중입니다. 애초 마케팅회사에 대한 불신이 높았던 원장님이 고심끝에 선택한 투비원에 대해 파트너사로서 만족해해주시고 함께 할 숙제들도 많이 주셨습니다^^
    투비원 | 22.02.03
  • 611
    브랜딩마케팅 패키지 신규 병원 SNS콘텐츠 매주 개발
    신규 클라이언트로 영입한 병원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적용 및 블로그 활용 소재로 다목적적 쓰임새가 큰 콘텐츠디자인을 브랜딩마케팅패키지 하에서 함께 매주 정기 개발, 업로드 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2.01.27
  • 610
    강남 개원 성형외과 개원프로젝트 진행
    3월 개원 예정인데 촉박하지만 투비원을 선택해주신 클라이언트 성형외과의 성공적인 개원을 위해 브랜딩마케팅 전략 개발, 홈페이지 콘텐츠 개발, 블로그 등 다양한 마케팅콘텐츠를 제공하고 상시 단톡방을 통해 자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2.01.24
  • 609
    브랜딩마케팅패키지 진행 병원 지하철역사 광고 개발
    병원브랜딩과 마케팅효과뿐 아니라 주위 경쟁군 광고들, 심의기준을 고려한 전략적 광고를 기획,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해드렸습니다.
    투비원 | 22.01.20
  • 608
    신규 클라이언트 블로그 콘텐츠 개발, 포스팅 시작
    병원브랜딩마케팅패키지를 진행하게 된 신규 클라이언트병원의 블로그를 분석, 문제점을 파악한 후 보강 관리 및 새롭게 포스팅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타업체에서 운영했던 블로그 콘텐츠 부실로 지수가 낮아 유의미한 키워드 노출이 안되지만 비노출상태는 아니어서 전략적 키워드 노출과 소비자가 반응할 고품질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개발해 마케팅효과를 빠르게 높이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투비원 | 22.01.17
  • 607
    신규 클라이언트병원 온라인광고 분석 및 리셋
    기존 업체의 기계적이고 무성의한 온라인키워드광고상황을 파악하고 클라이언트병원의 경쟁상황, 마케팅상황, 진료경쟁력 등을 검토해 전략적으로 다시 광고들을 리세팅했습니다. 적지 않은 시간과 노력이 드는 업무이지만 투비원의 브랜딩마케팅패키지로 매월 지원받는 병원들에게 효율적인 마케팅운영을 위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2.01.14
  • 606
    서울 강북 의원 브랜딩마케팅패키지 진행
    기존 업체의 비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성과가 미비하자 투비원을 선택하신 신규 클라이언트 병원을 위해 브랜딩마케팅패키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마케팅 분석, 마케팅 리세팅, 브랜당효과까지 고려한 블로그와 마케팅콘텐츠 정기 개발, 광고 개발, 마케팅자문 및 세부 가이드 제공 등 병원브랜딩의 인큐베이팅 기능을 맡게 된것입니다.
    투비원 | 22.01.11
  • 605
    브랜딩마케팅패키지 진행 병원 프로모션 기획
    브랜딩마케팅패키지를 수년간 진행해오고 있는 클라이언트 병원을 위해 마케팅효과가 직접적 또 간접적 창출할 수 있는 전략적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비원 | 22.01.10
  • 604
    강남 클라이언트병원 홈페이지 메뉴와 콘텐츠 추가 개발
    개원 당시 홈페이지를 전략적으로 개발해 빠른 예약도달과 마케팅효과를 누리게 해드린 강남 클라이언트병원이 최근 진료를 추가 운영하게 되어 관련 메뉴와 콘텐츠 페이지 제작을 의뢰해왔습니다. 추가진료의 경쟁상황과 시장상황을 고려해 콘텐츠 개발 전략을 세워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앞서 클라이언트 단톡방에서도 마케팅방향에 대해 가이드를 해드렸습니다.
    투비원 | 22.01.06
  • 603
    타깃소비자 접근성을 고려한 키워드전략 하 블로그 콘텐츠 개발
    브랜딩마케팅패키지를 진행해오고 있는 클라이언트병원의 진료별 소비자 유입 추이를 검토해 가능성 높은데 좀더 유입을 유도할 지역과 세부진료를 매칭한 키워드를 반영해 블로그 콘텐츠를 개발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2.01.04
  • 602
    병원 홍보 이슈 내부광고 및 콘텐츠디자인으로 기획제작
    브랜딩마케팅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의 수상 이슈에 대해 원내광고, SNS 및 블로그 용 콘텐츠 디자인으로 기획, 카피라이팅과 디자인을 해드렸습니다. 단순한 고지성 안내가 아닌 병원의 차별적 신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 개발을 한 것입니다.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
    투비원 | 22.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