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 공지
    병원의 정체 타파 솔루션 실속가 제공
    신환 감소, 성장 정체를 맞고 있는 병원은 실행대행사 교체 전 근원 분석과 성장을 위한 전략을 먼저 짜야 합니다. 그래야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 매몰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병원들의 맞춤 컨설팅과 솔루션 프로젝트를 실속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글을 작성하시는 병의원에 한해 자료를 메일링해드립니다.
    투비원 | 25-11-19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투비원 | 24-03-26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투비원 | 24-03-08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투비원 | 23-10-21
  • 567
    브랜딩관리패키지 병원 온라인광고 점검 및 조정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병원들을 위해 네이버 파워링크, 배너광고, 카카오광고 등 온라인광고들의 성과 체크 및 조정을 제안드립니다. 이로써 클라이언트병원의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고 담당자 코징 효과까지 제공합니다.
    투비원 | 21.10.01
  • 566
    병원 SNS 채널, 원내 모니터 등 다목적 활용 영상 기획
    병원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마케팅 채널뿐 아니라 원내 모니터에서도 고객 전달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진료 및 병원브랜딩 영상을 기획, 제작합니다.
    투비원 | 21.09.29
  • 565
    병원 홈페이지 사례 콘텐츠 전략적 구성 및 업로드
    병원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는 클라이언트병원들을 위해 치료사례 자료를 전략적으로 재구성해서 홈페이지 게시판에 업로드해드리고 있습니다. 병원홈페이지 방문 고객들이 많이 보는 치료사례는 전달력과 설득력을 높인 알찬 콘텐츠로 재구성해 마케팅효과를 톡톡이 누리게 합니다.
    투비원 | 21.09.27
  • 564
    병원 온라인뉴스 보도자료 개발
    병원 온라인마케팅으로 온라인뉴스단의 상위노출 및 전환률을 높이는 뉴스 콘텐츠 보도자료를 주요진료에 대해 이슈화되도록 개발해 제공했습니다. 투비원에서는 이처럼 미디어나 내부에서 진행하기 어려운 진료콘텐츠를 뉴스 형식으로 전략적으로 개발해왔습니다.
    투비원 | 21.09.23
  • 563
    병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콘텐츠 개발
    이미지 위주 인스타그램 콘텐츠와 네이버 검색로직을 고려한 진료타깃보시자 대상 블로그 콘텐츠를 병원브랜딩관리패키지를 이용하고 있는 특정병원에 개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각 매체 운영 가이드도 실시간 단톡으로 코칭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1.09.15
  • 562
    병원 옥외 영상광고 추가 개발
    건물 외벽 대형 스크린에 노출되는 병원 영상광고로 심의 진행이 필요해 표현의 제약이 있지만, 타깃소비자에게 전달효과가 높고 키메시지 인지를 통해 병원마케팅과 브랜딩효과를 충분히 창출하는 전략적 영상광고를 추가 개발했습니다.
    투비원 | 21.09.13
  • 561
    병원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개발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병원의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를 병원브랜딩 전략과 심의를 고려해 전략적으로 기획, 개발했습니다.
    투비원 | 21.09.10
  • 560
    병원 SNS 마케팅콘텐츠 개발 및 관리
    브랜딩관리패키지나 마케팅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들에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병원이 운영하는 SNS 채널의 콘텐츠들을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 정기적으로 기획제작,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효과적 노출 위한 관리와 운영에 대한 제언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1.09.09
  • 559
    병원 네이버 검색상황 관리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들에 대해 상시적 네이버 검색상황을 점검하고 필요한 제안과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웹문서노출 확대, 병원 소개문구의 조정, 노출되는 콘텐츠들의 소재 균형감, 고객 리뷰 등 노출되는 병원 정보상황의 파악 및 관련 제안, 마케팅의 세부 조정 등 전략적 관리를 지속적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1.09.08
  • 558
    병원 지역과 주요진료 키워드 노출 블로그 포스트 개발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을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블로그 포스트용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노출 목표의 타깃소비자 열람 및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지역, 진료, 증상 등 주요 키워드를 적절히 삽입해 유용한 정보성 콘텐츠로 개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투비원 | 21.09.06
  • 557
    병원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팝업광고와 랜딩페이지 제작
    진료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사전에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에 팝업광고와 그 랜딩페이지를 기획, 디자인애서 웹적용합니다. 홈페이지 유입이 많은 병원의 경우 광고효과를 보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 전략 하에 개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브랜딩관리패키지나 홈페이지 유지보수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의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투비원 | 21.09.03
  • 556
    병원 네이버파워링크 조정기획안 제시
    병원이 네이버 파워링크 검색광고를 운영하면서 마케팅지역 노출 범위 및 순위 조정, 광고문구 심의 후 변경 등 효과를 높이기 위한 조정과 세부운영기획을 제시했습니다.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운영해온 병원의 마케팅상황을 잘 아는 투비원에서 온라인광고실행업체가 하기 어려운 광고전략을 기획, 제시, 가이드하는 것입니다.
    투비원 | 21.09.02
  • 555
    병원 진료홍보 프로모션 기획 및 콘텐츠 개발
    새로 도입운영하는 진료에 대한 타깃소비자 인지 확산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 그에 대한 마케팅콘텐츠를 개발, 디자인시안을 제작했습니다. 진료홍보 목적의 이벤트의 참여율 제고, 관련 마케팅 시너지효과 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기획,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투비원 | 21.09.01
  • 554
    병원 온라인검색광고 및 검색상황 관리
    병원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병원을 위해 병원에 유의미한 키워드검색 상황별 노출되는 광고, 블로그, 커뮤니티 내 병원관련 내용에 대해 점검 및 조정 관리 서비스와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비원 | 21.08.30
  • 553
    병원 온라인뉴스 보도자료 작성
    온라인뉴스를 통해 주요진료 관련 키워드검색화면에서 노출과 콘텐츠 전환을 이루고자 미디어에 뉴스 보도자료를 작성, 제공했습니다. 진료키워드에 대해 온라인뉴스 콘텐츠 경쟁도 치열해 그 가운데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보다 새롭고 타깃소비자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주제 선정, 콘텐츠(기사) 구성, 눈길을 끌 수 있는 헤드라인 등을 전략적으로 개발한 것입니다.
    투비원 | 21.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