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실행만으로 성공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병원도 대행사도 마케팅전략을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33년의 전문성, 25년의 병의원 경험, [리뉴얼 병원브랜딩마케팅 실무] 등 3권의 스테디셀러 저자 직강! 6월 21일(토) 오후 2-4시 서울 세미나룸에서 진행 예정. 팝업 참조하시고 상담창에 신청해주세요. 강의 전과 후가 달라집니다!
투비원 | 25-05-26
공지
병원마케팅회사 협업 및 실시간 코칭 제안
25년간 다양한 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과 독보적인 콘텐츠 개발로 많은 클라이언트 병원들의 인정을 받아온 투비원에서 병원마케팅회사의 성장을 돕고 경쟁력을 올려줄 수 있는 협업을 제안합니다. 전략과 콘텐츠 실무, 단톡방에서의 상시 소통과 코칭 등을 25년 경력자와 함께 하세요. 상담하시는 회사에 자료를 메일링 해드립니다.
투비원 | 25-05-20
공지
병원맞춤 브랜드블로그 교육
1개 병의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브랜드 블로그 기획과 콘텐츠 개발, 운영, 피드백 등 신환 창출에 주효한 세부 스킬과 비법을 단 1회 2시간 동안 10년차 경력자가 집중교육해드립니다. 비용 20만원(VAT 별도. 지방병원 등 평일 시간내기 어려운 병원 원장 및 직원은 주말 가능. 장소 서울 세미나룸 추천) - 상담창에 문의, 신청해주세요
투비원 | 25-04-01
공지
병원 마케팅 실행과 콘텐츠 코칭 월별 진행
내부 마케팅팀이 있어도 경력이 짧거나, 마케팅 경력자가 없어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 병원을 위해 월별 소정의 자문료를 받고 마케팅 코칭과 피드백을 상세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이 우선인 실행업체와 이들을 핸들링할 수 없는 병원 사이에서 콘트롤타워 역할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개원하는 병원, 운영중인 병원, 진료과를 가리지 않습니다. 2000년부터 쌓아온 병의원브랜딩마케팅 경험과 전문성이 풍부한 투비원이기에 가능합니다. 월~금 평일 업무시간 내 단톡방을 중심으로 클라이언트병원의 마케팅 성과를 높이고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코칭과 자문, 궁금해하는 사항들의 상세한 피드백을 실시간 소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창에 문의해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투비원 | 25-01-31
공지
신환 감소 병원 정체 위기 극복 프로젝트
신환 감소로 위기를 느끼는 병원들의 원인을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신환률을 다시 높이고 병원의 성장을 이어갈 전략과 실행계획을 제시합니다. 어려울수록 제대로 진단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타깃소비자와 시장 창출까지 새로운 판을 짜야 합니다. 상담 신청하시면 병원에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투비원 | 24-12-24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투비원 | 24-03-26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투비원 | 24-03-08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투비원 | 23-10-21
811
병원 프로모션 광고 제작
병원마케팅의 시너지 효과, 직원들을 통한 브랜딩효과를 높이는 프로모션의 내부광고를 제작합니다.
투비원 | 24.03.28
810
병원 내부 브랜드광고 개발
병원 진료 신뢰성을 높이는 이슈를 브랜드광고로 개발해 건물과 병원 내부 매체에 맞춰 디자인을 합니다.
투비원 | 24.03.25
809
병원 뉴스 보도자료 제공
오랫동안 브랜딩 마케팅 실무 지원을 받고 계신 클라이언트 병원이 유명 언론사의 기사로 소개되어 사전 보도자료를 작성해드렸습니다. 이 역시 병원브랜딩 마케팅 전략을 고려한 방향으로 수준높은 기사 형태로 작성해드렸습니다.
투비원 | 24.03.21
808
협찬 병원광고 기획 제작
지역 사회 문화행사 협찬 병원의 광고를 기획 제작합니다. 병원브랜드 광고로 디자인 퀄리티와 전략적 카피라이팅으로 지역 행사 참여자들 다수에게 효과적으로 인지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투비원 | 24.03.18
807
강남 의원 광고 랜딩페이지 기능 홈페이지 부분 보수
수년간 브랜딩 마케팅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는 클라이언트병원의 파워링크 및 블로그 마케팅에 의해 유입되는 홈페이지 특정 메뉴 콘텐츠를 새롭게 보강, 개편합니다. 그간 쌓인 더 좋은 수술사례를 활용해, 주위에 늘어난 경쟁군보다 우위의 설득력을 갖추는 콘텐츠를 개발 제작합니다.
투비원 | 24.03.12
806
병원상황 분석과 정체 극복 솔루션 전문 컨설팅
신환 정체, 위기 감지에 대해 마케팅 업체 교체나 마케팅 실행만 하는 것은 근본적 해결책이 아닙니다.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마케팅 성장 전략, 통합마케팅 설계와 고효율 실행관리, 전환성과를 높이는 홈페이지, 블로그, SNS, 내원고객마케팅 등을 해온 전문가의 병원 진단과 솔루션의 컨설팅이 우선입니다!
투비원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상세히 확인하세요.
투비원 | 24.03.08
805
병원홈페이지 주진료 메뉴 콘텐츠 보수
파워링크, 블로그 등 외부 유입경로 마케팅을 진행하지만 상담 전환 성과가 저조한 병원의 상황을 분석한 결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게 되는 관련 페이지 콘텐츠가 부실한 문제를 빨리 보수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진료 콘텐츠들을 기존 홈페이지 디자인을 고려하여 개발합니다. 전체 리뉴얼이 부담스러운 병원을 위해 광고 랜딩페이지 기능을 하는 페이지만 선별해 전략적으로 리뉴얼하게 된 것입니다.
투비원 | 24.03.04
804
치과 마케팅 보강 방안 제시 회의
수년간 브랜딩마케팅을 진행해오신 클라이언트 치과의 내부 정책 변경과 마케팅 상황 변화에 따른 고효율 마케팅 전략 회의를 통해 향후 보강할 마케팅 실행방안 제시 및 광고 랜딩페이지로서의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보수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투비원 | 24.02.29
803
신도시 병원홈페이지 부분 리뉴얼
급하게 홈페이지를 만들었으나 콘텐츠가 부실해 병원의 진료별 경쟁력을 제대로 어필하지 못했던 홈페이지를 투비원에 의뢰해주셔서 메인, 주요 진료페이지들의 콘텐츠를 이미지 포함해 부분 전략적으로 개발해드렸습니다.
투비원 | 24.02.27
802
병원홈페이지 제작 위한 사진촬영
분당 병원의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개발 후 관련 사진을 적용하기 위해 촬영을 원내에서 진행합니다. 사전에 의료진의 진료장면, 검사, 시설 등 촬영계획을 꼼꼼이 짜고 전문가가 병원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사진 촬영을 합니다.
투비원 | 24.02.22
801
강남 성형외과 블로그 진행
강남 성형외과의 블로그 콘텐츠의 전환성과를 높여 내원율로 이어지게 할 전략적 병원브랜디드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투비원 | 24.02.19
800
브랜딩마케팅패키지 병원 CS캠페인 포스터 개발
친화적인 조직문화와 고객 서비스 의식 고취를 위한 캠페인을 담은 포스터를 세련된 크리에이티브로 개발해드렸습니다.
투비원 | 24.02.13
799
병원 브랜디드 블로그 추가 운영
기존 오래된 블로그 외에 신규 계정으로 병원 브랜디드 블로그를 추가 운영합니다. 노출률과 유입률을 다각적으로 높여 신환 유입 증대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한 것으로 투비원의 제안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투비원 | 24.02.06
798
브랜딩마케팅 매월 진행중인 병원 고수익창출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수년간 투비원과 브랜딩마케팅 전략 및 실행을 이어오는 병원 원장과의 회의를 통해 내원 고객 및 수익의 질적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단순히 환자수 증가로 안주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고수익을 올리고 내부 피로도를 줄이는 방향의 마케팅 전략을 짜서 블로그, 광고, SNS마케팅 등을 실행해나가기로 했습니다. 투비원의 월정 브랜딩마케팅프로젝트에서는 이처럼 기계적 업무 수행이 아닌, 클라이언트병원의 마케팅 상황 변화 및 내부 운영의 밀도 있는 파악을 통해 마케팅 정책을 보완해가며 성장과 매출 증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투비원 | 24.02.02
797
경기도 병원 홈페이지 부분 보수
최근 타업체에서 제작한 홈페이지 콘텐츠의 미비함으로 인해 중요 진료 콘텐츠 및 병원브랜드 페이지에 대해 부분 콘텐츠 개편을 진행합니다.